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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 Site에서 FMOD Studio Suite을 다운로드 후 설치 하면
FMOD Studio를 실행할 수 있고 Save As 로 Unity Project안에 저장
(저장 시 Build 필수)
Unity Asset Store에서 FMOD 패키지 다운로드 후 프로젝트 내 Import
assetstore.unity.com/packages/tools/audio/fmod-for-unity-161631
Unity Editor에서 FMOD > Edit Setting 에 들어가
Studio Project Path 를 지정 (Inspector창에서 Browse 누르고 앞서 저장한 폴더 내에
*.fspro 파일을 연결
스튜디오에서 Loop 설정 및 Spatializer 설정 후 Event 우 클릭 후 Assign to Bank
FMOD 이벤트를 연결할 object 선택 후 Add component
FMOD Stuido Event Emitter 선택
Play Event에 Object Start 선택 후 Event 연결
Camera에 Add Component > FMOD Stuido Listner 후 Play~ 하면 거리감에 따른 Sound 들림
Override Attenuation(감쇠) 영역을 키우거나 줄일 수 있음
참고자료 : 유니티 게임 오디오개발
github.com/packtpublishing/Game-Audio-Development-with-Unity-5X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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